일상

SSAFY 7기 합격, 그리고 입과 포기. (하는 법?)

우유식빵 2021. 12. 28. 00:29

SSAFY 7기에 합격했다. 

그래서 우테코와 채용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 때 

내가 채용 되기까지 1년을 더 대비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 안심이 되었다.

그리고 알고리즘부터 다양하고 체계적인 싸피의 교육과정을 들을 생각에 많이 기대가 됐었다.

 

그런데 나는 결국 입과를 취소했다.

 

입과를 할지 안할지 결정하는데 기한이 있었기 때문에 

우선은 입과를 선택했었다.

 

나중에 부득이 취소를 해야하는 경우에는 

1:1 문의 게시판으로 가서 입과 포기 글을 남기면 된다.

 

싸피 입과 기한이 23일 오전 9시까지었는데

하필 당일 23일 오후 5시쯤 합격 발표가 나서 취소를 해야하는 상황이었다. 

 

 

이렇게 글을 남기고 나중에 합격 창으로 돌아가보면 입과포기 최종 확정 처리가 된다.

 

아쉽다. 재밌고 힘든 1년을 보낼 생각에 조금 기대했었다.

이전 3기, 4기, 6기 선배들의 이야기를 종종 들었어서 해보고 싶었던 것 같다.

 

그래도 우선은 기업에 채용이 되었으니 기업을 먼저 경험해봐야겠다.

내가 아쉽게 보낸 기회가 꼭 필요한 사람에게 잘 갔으면 좋겠다..!!